[부천-상동] 하나 (일본식 요리주점)
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장소/맛집이야기

[부천-상동] 하나 (일본식 요리주점)

by 달님’SS 2022. 11. 1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달님입니다!

얼마 전 다녀온 맛집이 있어 소개합니다. 

 

 

 

하나

위치 : 경기 부천시 소향로13번길 14-11 / 대야하이빌3차 110호 (상동역3번출구도보5분)

영업시간 : 일요일 정기 휴무

메뉴 : 사시미 2점씩(30,000원), 우니(싯가), 닭다리살 가라아게와 타르트소스(17,000원)

 

https://naver.me/GIq8jAzV

 

하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4 · 블로그리뷰 97

m.place.naver.com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인스타그램을 확인하세요. ▼▼

박진우(@pjwkno1)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가게 입구에요. 

큰 가게가 아니다 보니 자리가 넓진 않았어요. 

이른 시간이라고 생각했는데도 이미 사람들이 어느 정도 차 있었어요~

다찌자리와 테이블석 두 자리가 있는데 저희는 다찌자리 중간 자리에 착석! 

 

가게 모습

 

 

메뉴판입니다.

 

 

상동 하나 메뉴판

 

 

사시미 2점씩과 토마토 바지락찜, 닭다리 살 가라아게와 타르트 소스 이렇게 3가지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셋팅을 해주었는데요, 물잔과 개인 그릇 너무 예뻤어요. 

간장?소스가 뿌려진 양배추 맛있었어요. 

 

 

기본 셋팅

 

 

그리고 곧 이어 나온 사시미2점씩!

 

 

 

사시미 2점씩

 

사시미 2점씩

 

8~9종 2점씩 맛볼 수 있어요. 

근데 정말 다 맛있어요.

다양한 생선과 부위를 맛 볼 수 있는데요. 진짜 맛있어요. 주변을 보니 전부 이 사시미 한접씨는 시켜서 먹더라는 ㅎㅎ

한 점 한 점 다 맛있고 고등어회도 있었는데 비린 맛 전혀 없었어요. 참치 타다끼도 맛있었고..

 

사시미 반 먹어갈 즘 나온 바지락찜!

 

 

 

토마토 바지락 찜

 

토마토 바지락 찜

 

 

생각보다 얼큰 시원해요! 이것도 정말 별미더라고요.

국물 맛이 정말 너무~ 좋았어요. 진하고.. 얼큰하고 진한데 시원하고....

국물 마시면서 감탄사를 몇번이나 했던지... ㅎㅎ 

큰 고동도 몇 개 들어가 있어 빼먹는 재미가 ㅋㅋ 넘나 졸깃하고 맛있는 고동

 

사시미 다 먹고 바지락찜 거의 먹어갈 즘 나온 가라아게!

 

 

 

닭다리 살 가라아게와 타르트 소스

 

닭다리 살 가라아게와 타르트소스

 

 

이것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갓 튀겨 나와 맛이 없을 수가 없다고 해도...

일단 소스가 생각했던 맛이 아니라.. 그 맛이긴 한데 좀 더 진하고 꾸덕한데 맛있어요. 

그냥 딱 생각하는 타르트 소스가 아니에요. 소스에 꼭 레몬 뿌려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 레몬이 중요하더라고요. 

그리고 닭다리 살 너무 부드러워요..

 

 

다 먹고 나니 어느 새 시간이 ㅠㅠ 배도 은근 부르더라고요. 흐흐... 

 

진짜 메뉴 하나 하나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사시미 먹고 싶을 때, 일본식 요리가 땡길 때 자주 와야겠어요.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