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 강화도 아라 펜션 후기
안녕하세요, 달님입니다!
강화도 여행 때 이용했던 숙소 후기에요.
아라 펜션 : 강화도
위치 :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2432
전화번호 : 0505-765-0652
이용기간 : 2022년 10월 22일(토)~23일(일) (105,000원에 이용) / 입실 15:00, 퇴실 11:00
예약 및 관련 문의 : http://araps.kr/
※ 좋았던 것은 빨간색으로, 아쉬웠던 것은 파란색으로 표기했습니다. 참고하세요~
.
.
.
강화도의 장화리 일몰조망지 근처에 있는 펜션이에요.
바닷가와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갯벌 체험 같은 거 하거나, 해안길 따라 산책 하기에도 좋은 위치였어요.
숙소입니다. 주차 공간은 일단 나쁘지 않았어요.
펜션이 좀 오래된(?) 느낌은 납니다. 그런데 안에 들어가보면 참 깔끔해요.
주인분들께서 열심히 관리해 오신 느낌이 나요.
방 내부 입니다. (방 2개 사진이에요~)
이 펜션은 방마다 개별 바베큐를 해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무엇보다 베란다 구조라 추운 겨울에도 춥지 않게 바베큐를 해서 먹을 수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필요하면 창문을 열어 환기 시킬 수도 있고, 이렇게 환풍기도 있어서 냄새나 연기로 고생할 일도 없었고요.
개별 바베큐가 되다고 해도 외부에 오픈되어 있어 추운 날 담요덮고 덜덜 떨면서 먹던 적도 있었는데 여기는 그럴일이 없어서 좋았네용.
그리고 개별 바베뷰가 된다고 되있어도 공간만 분리되어있고 실제론 다른 방들과 연결되어 좀 불편한? 곳도 있는데 여긴 정말 딱 개별 바베큐장으로 완벽하게 분리되어 있어서 그것도 좋았습니다.
찬찬히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입구 쪽에 옷을 걸 수있도록 옷걸이가 배치되어 있어요. 그리고 냉장고 문에 요런 안내 문구가 적혀 있더라고요.
이용하실 분들은 확인하세요~
침대 반대편에는 티비와 화장대가 있습니다. TV 선반 아래쪽에 드라이어기도 있었어요~
막상 티비 볼 시간이 없었던 지라 티비 상태는 알지 못했네요. ㅎㅎ
냉장고, 전자레인지, 커피포트는 기본적으로 제공해 주고 있었고, 인덕션이 아닌 가스불이더라고요.
부엌 상태도 깔끔해서 요것도 좋긴 했네요.
언니네 방에서 바베큐를 해먹기로 했기에 언니네 방 냉장고에 먹거리들을 넣어두고...
저희 인원이 5명이라 3명, 2명 이렇게 방을 이용해야 했는데요.
침대방인지라 한명은 바닥에서 자야했어서 요랑 이불을 더 챙겨주셨어요.
아, 방 문 쪽에 보면 난방 온도 설정할 수 있게 되있더라고요. 방이 많이 따뜻해서 온도 23도에 맞추고 잠잤네요.
보니까 4인이나 그 이상 이용하려면 3층 방을 이용하면 되는 거 같아요.
2-3인이 주로 2층 방을 사용하는 거 같고요.
오래되 보여도 방 자체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깨끗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주인분들께서도 참 친절하게 대해주셨습니다.
극 성수기 때야 어디든 비싸니 어쩔 수 없을 거 같고...
비수기 평일에 이용하면 정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네요. 다음엔 비수기에도 이용해봐야겠어요.
잘 놀고 잘 먹고 잘 쉬다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