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카페 트라몬토 : 족욕카페
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장소/맛집이야기

[강화도] 카페 트라몬토 : 족욕카페

by 달님’SS 2022. 11. 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달님입니다!

강화도 여행 중 들린 독특한 뷰 맛집 카페를 소개합니다. 

 

 

카페 트라몬토 

위치 :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2680-16 카페 트라몬토

영업시간 : 일~금 11:00~19:00, 토 11:00~21:00

메뉴 : 아메리카노(6,000원), 카페라떼(6,500원), 카푸치노(6,500원), 바닐라라떼(7,000원)

 

네이버 지도

강화군 화도면

map.naver.com

 

 

 

 

카페 바로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뷰 맛집인 대신 올라가는 경사가 좀 있으니 참고하세요~ 

특히 2 주차장은 진짜 경사가 높았어요 ㅠㅠ (좀 무섭 ㅠㅠ)

1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카페 입성. 

 

 

트라몬토 입구

 

 

카페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입구로 들어서면 바로 왼편이 족욕을 할 수 있는 공간이고, 오른편은 테이블 공간이에요. 

 

 

족욕 가능한 곳 

 

 

 

안에 족욕을 즐기고 계시는 분들이 있어서 살짝만 찍었네요. 

먼가 신기신기. 아쉽지만 저희 가족은 경험해보진 않았어요~ 

 

 

가게 계산대

 

 

 

음료를 주문하고 뷰 구경!

전면에 큼지막한 유리창이 여러개가 있어서 바다가 바로 똿 보여요. 

눈 호강하는 기분! 

 

 

카페 뷰 전경

 

 

 

주문했던 커피도 나오고~ 

 

 

커피

 

 

 

커피 한창 마시다 2층으로 올라가 보기로 했어요.

2층 계단 옆쪽에 방이 하나 있길래 뭔가 봤더니 이런 포토스팟이 ㅋ 정면에 대형 거울이 있어서 셀카로 찍어도 좋고, 거울을 이용해서 찍어도 좋을거 같았어요. 저도 요기서 한 컷 ㅎㅎ 

 

 

2층 올라가기 전 

 

 

 

이제 계단을 올라가봅니다. 2층에는 야외 테라스까지 이어져 있더라구요.

2층에도 스팟이 ㅎㅎ! 요기 사진 맛집이었네요. ㅋ 

 

 

2층 포토 스팟

 

 

 

방 처럼 된 곳도 있고, 창가 테이블들고 있고...

야외 테라스에 자리가 없으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이 아무도 없네요. 좋다.

 

 

2층 자리들

 

 

 

야외 테라스에 자리를 잡고 본격적으로 뷰 보기.

너무.. 너무 좋네요 ㅠ_ㅠ 

 

 

바다 뷰

 

 

 

 

바다 보고 힐링하고 수다 떨고 나니 어느 새 떠날 시간.

2층 아니어도 1층 외부에서도 마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1층 야외 테이블

 

 

 

 

 

맛있는 커피와 멋진 뷰 보면서 잘 쉬다 갑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