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상동] 돼지랑찌개랑
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장소/맛집이야기

[부천-상동] 돼지랑찌개랑

by 달님’SS 2022. 12. 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달님입니다.

조개구이집이 사라지고 돼지랑찌개랑이라는 집이 오픈 했더라고요. 

새로 생긴 집이라 맛이 어떨까 궁금해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돼지랑찌개랑

위치 : 경기 부천시 소향로37번길 13-22 에이원프라자 106호, 107호 / 상동역 3번 출구에서305m

운영시간 : 매일 11:00 ~ 23:00 (라스트오더 22:30)

메뉴 : 생삼겹주물럭(14,000원), 생삼겹살(14,000원), 생목살(14,000원), 돼지김치찌개(17,000원)

https://naver.me/FSOOjssg

 

네이버 지도

부천시 상동

map.naver.com

 

 

 

 

 

 

가게 입구에요.

 

상동점 돼지랑찌개랑

 

 

오픈한지 얼마 안됬을 때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제법 많더라고요.

외부 자리도 있었는데 저희는 입구 쪽으로 앉았습니다.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살펴봅니다.

 

 

돼지랑찌개랑 메뉴판

 

 

인기 메뉴인 생삼겹주물럭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곧 나온 기본 반찬들~

 

 

돼지랑찌개랑 기본 반찬들

 

 

시원한 콩나물 냉국 먹던 중 주물럭 등판.

 

 

돼지랑찌개랑 생삼겹주물럭

 

생삼겹주물럭 끓이기

 

 

5분정도만 훅 끓이고 먹으면 된다고 하셔서 뒤적뒤적하면서 열심히 끓여봅니다. 

 

 

생삼겹주물럭 끓이는 중

 

 

5분이 지나서 이제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주물럭 끓여서 이제 먹기

 

 

주물럭이라 그런지 양념 맛이 강했어요. 

약간 고추장 양념 맛도 나고? ㅎㅎ 뜨끈한 밥에 국물 살짝 넣어 비벼 먹고 싶은 그런 맛이에요. ㅋㅋㅋ 

일단 한 쌈 해봅니다. 뜨근한 밥이랑도 한입 먹으니 맛있네요. 

 

 

고기 한 쌈 밥이랑 한 입

 

 

양념맛도 좋았고, 고기가 큼지막해서 씹는 맛이 있더라구요. 역시 고기는 두툼해야 제맛! 

술이랑 참 잘 어울리는 안주에요. (라식 수술 전 ㅎㅎ)

한참 먹다가... 국물이 생각난 우리. 

김치찌개 소짜로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돼지김치찌개 끓이기

 

 

돼지김치찌개는 좀 아쉬움이 남았어요.

ㅠㅠ 맛이 강한 주물럭을 먹고 난 다음에 먹어서 그런건지...

좀 맹맹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처음부터 김치찌개부터 먹었으면 좀 다르게 느꼈으려나요? ㅎㅎ 

생각보다는 많이 아쉬웠습니다. 

 

 

 

 

다 먹고 나니 배가 터질거 같았어요. 

돼지김치찌개보다는 생삽겹주물럭을 더 추천합니다! (물론 제 입맛)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