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부평] 아이다가라 : 요리 주점
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장소/맛집이야기

[인천-부평] 아이다가라 : 요리 주점

by 달님’SS 2023. 1. 14.
728x90
반응형
SMALL

오랜만에 다녀온 부평.

맛있는 요리 주점을 알게 되서 소개합니다.

 

 

 

아이다가라

위치 : 인천 부평구 시장로 12번길 18 곱창이야기 건물 4층 / 부평역 7번 출구에서 245m

* 건물 밖에 간판이 없으므로 1층 곱창이야기 확인 후 4층으로 올라오셔야 합니다.

영업시간 : 월~금 17:00 ~24:00 / 토 16:00~24:00 / 일 16:00~22:00 (종료시간 한시간 전 라스트 오더)

메뉴 : 사시미모리아와세(50,000원), 아이다가라코스1인(39,000원), 중화소바(18,000원), 창코나베(30,000원)

 

https://naver.me/F0KuiGiP

 

아이다가라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2 · 블로그리뷰 247

m.place.naver.com

 

 

 

건물 밖에서 보면 잘 모르겠더라고요.

잘 확인 후 4층으로 올라가야해요.

 

 

아이다가라 가게 입구

 

 

가게 내부에요.

입구를 중심으로 왼쪽 오른쪽으로 테이블들이 있더라고요.

평일 이른 저녁시간.. 오픈 시간에 맞춰가서 그런지 손님이 아직 없었어요.

 

(* 먹다보니 어느 새 테이블이 차있었어요.

혹시나 모임 많을 시기에는 미리 전화해서 문의 혹은 예약하시는 게 좋을거 같아요.)

 

 

가게 내부 모습

 

 

일단 메뉴판을 살펴 볼게요.

 

 

 

 

저희는 아이다가라코스 3개 그리고 참이슬 한 병 주문했습니다.

 

 

음식 기다리는 중

 

 

 

아이다가라코스 기준

 

전채요리

해물스노모노, 두부샐러드, 민물새우깡, 장어구이

 

아이다가라 전채요리
아이다가라 전채요리 메뉴들

 

 

아 입맛 돋구는 맛있는 메뉴들!

새콤한 맛으로 입맛 살려주는 해물스노모노와 달작짭졸한 장어구이

새우깡 진짜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새우깡 진리죠 진리.

두부 샐러드도 엄청 맛있더라고요. 부드럽고 입에서 바로 녹아요.

 

 

 

 

사시미모리아와세

신선한 제철 생선(품종 10종 내외) 사시미

 

아이다가라 사시미모리아와세

 

 

진짜- 숙성회 같은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살도 도톰하니 씹는 맛도 좋고요.

먹기 전에 생선 종류 설명해주시는데 다 기억하지 못해서 아쉽네요. ㅠ

진짜 다 맛있었던!!!

 

 

사시미모리아와세 일부 사시미들

 

 

 

 

후토마끼

생선회와 갖은 재료를 넣어 말아낸 큼지막한 일본식 김밥

 

후토마끼

 

 

진짜 어엄청 커요.

이렇게 큰 김밥 처음봤습니다.

한 입에 넣고 싶었으나 다 들어가질 않아서 아쉽게 쪼개 먹었는데요, 맛있어요.

재료들이 다 큼지막해서 그런지 씹는 맛도 좋았고, 입 안에서 어우러지는 맛도 너무 좋았어요.

 

 

 

 

튀김

'그날의 튀김'으로 제공

 

그날의 튀김의 주인공

 

 

아마도 멘치카츠인 거 같아요.

이런 튀김은 나왔을 때 바로 먹어야 제일 맛있죠.

뜨겁지만 호호 불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안에 고기 육즙이 가득한데다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어 더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뜨겁지만 나왔을 때 바로 먹는 것을 추천드려요. (조금 식혀서..?)

 

 

 

 

창코나베

깔끔한 간장 베이스 육수에 고기, 해산물, 야채 등 여러가지 재료를 넣어 끓여먹는 음식

 

창코나베

 

 

크- 국물맛이 깔끔한데 시원해요.

코스 마지막을 딱 중심있게 잡아주네요.

 

 

끓고있는 창코나베

 

 

열심히 끓이다보면 이렇게 국물색이 쫙- 올라와요.

뜨끈한 국물로 마무리 하니 너무 좋으네요.

 

 

끓고 있는 창코나베

 

 

배가 부른데 계속 뭔가 더 땡기는 건 뭐죠.

음식들이 다 맛있어서 그런걸까요.

그래서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

 

 

 

 

중화소바

고기, 갖은 야채와 함께 먹는 시원한 일본식 중화 면요리

 

중화소바

 

 

휙휙 섞으면 요렇게 안에 고기도 같이 있어요.

뜨끈한 국물 먹다 시원한 소바도 같이 먹으니 더 좋더라고요.

안시켰으면 아쉬울 뻔 했네요.

 

 

정신 없이 먹었더니 배가 터지는 줄 알았네요.

 

후-

진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회도 맛있었고, 그 외 다른 요리들도 빠진거 없이 다 맛있게 잘 먹었네요.

분위기 내고 싶은 날 더욱 추천합니다.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