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이브(EVE)
본문 바로가기
공연.문화.취미/음악.OST

[밴드] 이브(EVE)

by 달님’SS 2021. 3. 8.
728x90
반응형
SMALL

중-고등학생 꼬꼬마 시절,
남들은 H.O.T 혹은 젝스키스를 외치던 시절
저는 이브를 외쳐댔었죠. 나의 감수성(?)을 락으로 채워준 그들, 이브를 소개합니다.

 

 

[이브 - TV데일리 기사에 실린 사진]

 

 

EVE

멤버 : 김세헌(보컬), G.고릴라(보컬, 프로듀싱), 박웅(기타), 김건(베이스)
소속사 : WH엔터테인먼트
데뷔 : 1998년 정규 앨범 'Eve'

 

 

위의 사진은 하단 기사의 사진입니다 ㅎㅎ

 

 

 

이브(EVE), 원년멤버 완전체로 옛 매니저와 의기투합 [공식입장]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밴드 이브(EVE)가 특별한 인연이 깃든 새로운 둥지에서 인사를 건넨다. 8일 WH엔터테인먼트은 "최근 이브 멤버들(김세헌, G.고릴라, 김건, 박웅)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

entertain.v.daum.net

 

 

 

마음이 복잡했던 10대 소녀 시절에, 라디오를 듣던 중 '너 그럴때면'을 듣고 나에게 건네는 말인거 같아서 눈물을 흘리고
'이브'에 입덕하게 됩니다. 그 당시 '걸(Girl)'의 '아스피린'이란 노래도 좋아했었지만 그렇게까지 좋아하진 않았었거든요.
그런데 '너 그럴때면'이란 노래는 정말... 정말 최고였어요.
이 때 당시엔 건이 오빠를 참.. 그렇게나 좋아했었는데 말이죵 ㅎㅎ 👍 (물론 4분 다 너무 존멋입니다.)

20대 때 이후로 잠시... 이브를 잊고 살았었다가, 친언니가 알려준 '슈가맨' 정보로 이브의 방송을 보고 다시 그 때의 감수성에 빠졌지요...
내가 이브를 잊었었다니 ㅠ_ㅠ

 

 

[카카오tv 투유 프로젝트에서 퍼왔어요]

 

 

이 때 이후로 다시 이브의 노래를 들으며 지내고 있습니다.
1집 'EVE'부터 '로봇의 사랑'까지.... 김세헌님의 목소리는 어쩜 그대로인지...

이브의 대표곡들은 너무 많아서... 추천 노래를 딱! 짚기엔 어렵지만...
10-20대 때 가장 즐겨 들었었던 노래 5개를 꼽자면
너 그럴때면, I'll be there, 아가페, 시간에 기대어, 내눈을 가져가, Come on, 그녀는 없다... 아 5개도 모자라요 ㅠ_ㅠ

이브 20주년 기념 공연 콘서트 가서 오빠들도 만나고, 손도 잡아주시고 ㅠㅠ 엉엉
그뒤로 롤링홀에서도 공연해주시고 너무너무 행복했었다는!!! 😍
앞으로도 더더더 자주 많이 활동해주세요!
열심히 응원합니다!! 🙌

 

 

이브 20주년 기념 콘서트

 

 

롤링홀 23주년 기념 공연 중

 

 

[이브 공연]
[박웅 오빠....제얼굴은 오징어네요.]

 

 

다시 보고 느낀거지만 정말 똥손이네요.... ㅠ_ㅠ

로봇의 사랑 - 많이 사랑해 주시구요,
이브의 유명한 띵곡이자, 추천 곡 [너 그럴때면] 가사 소개를 끝으로...
그럼 이만 슝. 🙋‍♀️



#너 그럴때면
- 노래 가사는 저작권법에 위배된다고 해서 삭제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