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상동] 등촌칼국수
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장소/맛집이야기

[부천-상동] 등촌칼국수

by 달님’SS 2022. 3. 6.
728x90
반응형
SMALL

얼마전 등촌칼국수를 맛있게 먹어서 공유합니다.


등촌샤브칼국수 : 부천상동점

위치 : 경기 부천시 소향로 25 서해프라자 1층
경기 부천시 상동 546-6 서해프라자 1층, 상동역 3번 출구에서 361m
영업시간 : 월-금 10:00 ~ 22:00 / 16:00 ~ 17:00 브레이크타임, 토-일 10:00 ~ 22:00
메뉴 : 얼큰칼국수(야채+칼국수+볶음밥)+샤브샤브 2인분(28,000원), 맑은칼국수(야채+칼국수+볶음밥)+샤브샤브 2인분(28,000원), 들깨칼국수(야채+칼국수+볶음밥)+샤브샤브 2인분(28,000원), 왕만두 3알(3,000원)
http://naver.me/xgaNYa9c

 

등촌샤브칼국수 부천상동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42 · 블로그리뷰 64

m.place.naver.com



남친에게 가보자 가보자 하다가 드디어 가게 된 등촌샤브샤브! (원래 좋아했던 집이에요 ㅎㅎ)

샤브샤브 입구



식당 내부는 깔끔합니다.

가게 내부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얼큰 버섯칼국수 2인분 그리고 샤브샤브 고기 1개를 주문했습니다.
맛있게 먹을수 있는 순서가 있네용. 느타리버섯의 효능까지! 몸에 매우 좋은 음식이군용.

메뉴판



주문하니 금방 나온 샤브샤브!
고기와 칼국수 그리고 나중에 볶아먹을 밥, 반찬인 김치, 샤브샤브 찍어먹을 소스입니다.
김치는 셀프로 더 덜어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주문하면 나오는 것들




열심히 끓여줍니다.
흐흐흥 -

끓이는 중 



이제 먹어볼까요?
잘먹겠습니다~!!!!

얼큰한 국물 호로로록 -
샤브샤브에 들어간 미나리, 버섯, 야채들 그리고 고기 건져 먹다보니 한잔 생각이 안날 수가 없더라고요.

술 안주 



언제 먹어도 참 맛있어요.
크- 얼큰한 국물을 소주와 함께 먹으니 더 잘 들어가네요.

그런 의미로 야채와 고기 추가! ㅋㅋㅋ

재료들 다시 투하




깔끔하고 시원하면서 얼큰한 국물!
잘 익은 야채 건져서 소스에 콕 찍어 먹는데 참 맛있어요. 별거 아닌거 같은데 왜이리 맛있지….?
고기도 맛있는데 고기와 미나리를 같이 먹는게 진짜 맛있어요!

한잔이 두병되는 마법



너무 맛있게 먹다보니 가볍게 한잔 하자는 게 각 1병씩 먹게 된….
어느 새 샤브샤브도 다 먹었어요. 이제 칼국수 타임~

얼큰칼국수



또 열심히 끓여줍니다.
잘 익힌 칼국수 호로록- 아 맛있어요. 마법의 육수 같아요. 야채도 맛있고 칼국수도 맛있고~
부지런히 먹어줍니다. ㅋㅋㅋㅋㅋㅋ

이제 밥을 볶아볼까요?
밥 볶아 달라고 부탁드리면 맛있게 잘 볶아서 주세요.
꼬들꼬들하게~ 약한 불에 익히면서 맛있게 먹습니다.


볶음밥



크-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
얼큰 버섯 칼국수 2인분 + 샤브샤브2인분 + 야채사리 추가 다 먹고 칼국수, 볶음밥까지 클리어!


요 근래 심적으로 좀 힘들었었는데 맛있는거 먹고 기운 좀 차렸네요.
간만에 배 터지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