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상동] 여수굴집
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장소/맛집이야기

[부천-상동] 여수굴집

by 달님’SS 2023. 2. 12.
728x90
반응형
SMALL

굴은 언제 먹어도 사랑이죠.

맛집이 있다고 하여 찾아가보았습니다. :)

 

 

여수굴집 상동점

위치 : 경기 부천시 길주로 137 상록그린힐 119호

영업시간 : 월~일요일 11:30 ~ 22:30

메뉴 : 굴찜(소)(38,000원), 굴찜(중)(43,000원), 굴찜(대)(48,000원), 굴보쌈(소)(38,000원), 굴보쌈(대)(48,000원)

 

 

https://naver.me/xyUzpoX2

 

여수굴집 상동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96 · 블로그리뷰 93

m.place.naver.com

 

 

 

 

상동 뉴코아아울렛 부천점 큰 대로 맞은 편에 위치해 있어요. 

가게 입구 입니다.

 

 

가게 앞 입구

 

 

싱싱해보이는 저 굴들이 보이시나요? ㅎㅎ 

신난당.

얼른 가게 안으로 들어갑니다.

 

7시였나.. 늦은 시간에 간게 아닌데도 이미 많은 사람들로 거의 차 있었어요.

조금 더 늦었으면 자리가 없었을 뻔했네요.

휴-

 

 

여수굴집 메뉴판

 

 

제일 많이 찾는 메뉴가 굴찜/섞어찜/굴보쌈 인 듯 했습니다.

저희는 굴만 파기로 했으므로...!

굴찜과 석화회를 주문했어요.

 

 

저 멀리 보인 계절별 먹거리

 

 

11월~4월 가지는 굴이 제철이네요.

새조개...도 먹으러 가고 시네요. ㅎㅎㅎ

 

기본 반찬들입니다.

 

여수굴집 기본 반찬들

 

 

따끈한 미역국과 무생채, 미역무침이 나옵니다. 알배추쌈도 함께~

미역국 맛있어요. 계속 호로록 먹게 되는 그 맛입니다.

 

 

기다리던 석!화!회!가 나왔습니다.

 

 

 

석화회

 

 

알도 너무 크고... 신선하더라고요!

레몬 샥 한 번 뿌려주고...

먹어봅니다.

 

... 먹느라 못찍었는데요.

마늘&고추 다진거 주시거든요~

다진 거 살짝 올려주고 초창 살짝 찍어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술이 들어 간다, 쭉- 쭉- 아이 신나.

 

 

아까워서 석화회 아껴먹던 중 드디어 나온 굴찜!

 

 

 

굴찜

 

 

이제, 아끼지 말고 열심히 먹어 볼까요!? 

 

 

 

오동통한 굴

 

 

크-

보이시나요.

굴도 큼지막한데다 신선해서 맛도 좋더라고요.

 

 

급하게 찍고 먹다가 찍힌 사진

 

 

빨리 먹으려다 보니 저런 사진이... ㅎㅎ

그만큼 마음이 급했던 거겠죠.

 

 

맛있는 굴찜

 

 

후...

다 먹고 나니 배가 터질거 같았어요.

 

 

 

굴로 배를 채우다니 너므 좋습니다.

석화회 진짜 신선했어요! ㅎㅎ 석화회 좋아하시면 꼭 시켜드세요.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