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상일종합주방그릇
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장소/대한여행이야기

[김포] 상일종합주방그릇

by 달님’SS 2023. 1. 12.
728x90
반응형
SMALL

한동안 전지적 작가 시점에서 '이국주'님 편에서 주방용품들이 자주 소개되곤 했었는데요.

예전 떡볶이 그릇으로 자주 사용되는 그릇이 있는게 아니겠어요!?! 

 

 

 

어디서 판매된느 제품인건지 찾아보게 됬어요.

 

 

상일종합주방그릇

위치 : 김포시 양촌읍 김포대로1688 / 김포 모아패션아울렛을 지나 자동차 운전면허 학원 옆

(돌다리-석모리 버스 정류장이 있음)

영업시간 : 월~토 9:00~20: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양은냄비와 막거리 잔, 떡볶이(?) 그릇, 뚝배기 구매도 할 겸

그 주방용품 판매점에 구경가보기로 했습니다.

 

 

 

달려달려- 

 

건물 앞에 주차할 수 있어요. 

 

 

상일종합주방그릇 판매점

 

 

주차를 하고 내부로 들어갑니다~

 

굉장히 넓어요! 

우와아 - 눈 돌아 가겠어요. 

 

 

상일종합주방그릇 영상

 

 

우선, 입구쪽에 있던 뚝배기 진열된 곳부터 보기로 했어요. 

다양한 제품들이 많아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 

사이즈도 다양해서 원하는 제품을 잘 골라 갈 수 있을 거 같았으나!

좀 더 살펴보기로 ㅎㅎ

 

 

전시된 뚝배기 제품들

 

 

일단 다른 곳들도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접시들도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ㅎㅎ 

 

 

다양한 제품들 중 그릇류

 

 

제일 구매 하고 싶은 1순위인 그릇 발견! 

 

 

흔히 잘 알고 있는 떡볶이 그릇

 

 

끄앙...

어쩌지 어쩌지...

노란색도 분홍색도 녹색도 다 사고 싶은데...

종류별로 사고 싶었으나 수납공간이 여의치 않은 관계로 욕심을 꾸욱 누르고

라면&우동 그릇으로 자주 사용되는 큰 그릇을 사기로 했습니다. 원하는 사이즈가 있는 건 녹색이라 녹색으로 찜.

 

이 외에도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많았어요. 

가격들도 저렴한 아이들이 꽤 많더라고요.

귀여운 찻잔과 커피잔부터 술잔 등등-

 

 

귀여운 잔들

 

 

한창 여기저기 둘러보던 중!

또 눈길 잡는 냄비가!

떡볶이 먹을 때 자주 보던 냄비가 요기도 있었네요.

진짜 사고싶다 사고싶다 이런 마음드는 거 다시 눌러두고 ㅠ_ㅠ

 

 

다양한 냄비와 그릇들

 

 

우리집 수납공간은 왜이리 작은지...

집을 늘리고 싶다아...

 

그릇 말고도 주방에서 사용될 만한 모든 제품들은 다 있었던거 같아요.

집 외 가게나 급식소에서 사용될 제품들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어요.

없는게 없는 듯!

 

 

다양한 주방용품들 구경 중

 

 

요기저기 구경 중에 발견한 양은냄비!

양은냄비와 막걸리잔이 쫙 - 사이즈 별로 진열되 있었어요. 

 

 

전참시에서 봤던 짜장라면 볶음면 전용 냄비도 볼 수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먼가 신기함ㅋㅋㅋㅋㅋ

 

 

양은냄비와 막걸리잔들

 

 

원하는 사이즈로 픽해 두었습니다. 흐흐흐- 

막걸리잔도 픽!

 

철판들도 종류별로 있었어요.

작은거 하나 사서 콘치즈 해서 먹고 싶었으나..

이번에도 꾹- 참았습니다.

 

 

다양한 철판 자재들

 

 

한쪽에는 김장에 필요할거 같은 커다란 통과 장갑들, 학교나 구내식당에서 쓰일 식판과 커다란 음식통까지-

여기저기 구경 중에 엘레베이터를 발견!

2층이 있다는 이야기가 생각나서 2층에 올라가보기로 했습니다.

 

 

2층에 올라가보니 거의 전문적인(?) 업체에서 사용할 법한 자재들이 있더라고요. 

신기신기-

 

 

전문업체에서 쓰일법한 제품들

 

 

저희가 볼만한 건 없을 거 같아 다시 1층으로-

이제 찜해놓은 것들 계산 완료하고 나왔습니다.

아, 참고로 양은냄비 뚜껑 손잡이는 계산할 때 주세요.

 

.

.

.

 

짜잔-

구매한 양은냄비와 우동그릇, 막걸리잔이에요.

 

 

구매한 상품들

 

 

 

주방용품에 관심 많으시거나,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실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정말 볼거리가 많아요!ㅋ 

 

 

요 녀석들, 잘 사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뿌듯뿌듯 :D

 

 

 

728x90
반응형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