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성동구] 모나미스토어 성수점 (monami DIY 볼펜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장소/대한여행이야기

[서울-성동구] 모나미스토어 성수점 (monami DIY 볼펜 만들기)

by 달님’SS 2022. 11. 2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달님입니다.

얼마전 다녀온 성수역 근처 모나미스토어 공유합니다!

 

 

 

 

모나미스토어 성수점

위치 :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104 1층 / 성수역 4번출구 뒤편 (도보 1분) 

영업시간 : 매일 10:00~21:00

 

https://naver.me/xzi0LcjE

 

모나미스토어 성수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72 · 블로그리뷰 363

m.place.naver.com

 

 

 

 

 

성수역 4번 출구로 나와서 반대로 걸어가면 바로 보여요. 무신사 스튜디오 건물에 있습니다. 

 

 

무신사 건물 모나미스토어 입구

 

 

모나미스토어 안으로 들어가면...

모나미의 다양한 제품들을 볼 수가 있어요! 

 

 

 

모나미스토어

DIY 볼펜 만들기

모나미스토어에서는 나만의 볼펜을 만들 수가 있어요.

진짜.. 아이디어 너무 좋았다는!!! 나만의 볼펜이라니~

 

똑딱이 모나미 볼펜을 만들 수 도 있고, 나만의 잉크를 만들어서 볼펜을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고급 필기구 구매 시에는 각인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친구와 연인 혹은 나만을 위한 볼펜 만들면 좋을거 같아요! 

 

 

나만의 볼펜 만들기

 

 

저희도 모나미 볼펜 만들기에 돌입했습니다!

만들 수 있는 색상은 그때마다 다른 거 같아요~ 저희가 간 날에는 5가지 색을 만들어 볼 수 있었어요.

다 만들고 나니 뿌듯~ :D

 

모나미 볼펜 만들기

 

 

 

DIY 노트 만들기

볼펜 말고도 노트도 DIY 만들기가 가능하더라고요.

원하는 속지들을 골라서 나만의 노트로 맞춤 제작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속지들만 골라골라 사용하기 좋은 노트를 만들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나만의 노트 만들기

 

 

 

이런 DIY 체험 외에도 다양한 모나미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귀엽고 아기자기한 제품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모나미 하면 똑딱이 볼펜만 생각했었는데, 종류도 엄청 다양하고 귀여운 이미지가 들어간 제품들 등등 볼거리가 많았어요. 

 

 

모나미스토어 내부 진열 상품들

 

 

귀여운 제품들도 다양하고 펜 종류도 너무 많아서 눈 돌아갈뻔 ㅎㅎ

진짜 문구 덕후분들이면 양손 가득 들고 나오시지 않을까 싶었네요. 

저도 눈이 가는 아이들이 너무 많아서 진짜 꾹꾹 참았네요. (잘했다, 나자신...)

 

 

아기자기한 소품과 이벤트

 

 

고급 만년필과 펜도 있었어요. 

수험생이나 취업준비생, 혹은 글을 쓰는 지인에게 선물로 주어도 좋을거 같아요.

 

 

고급 만년필과 펜

 

 

계산하러 줄 서있는데.. 계산대 앞쪽 보이시나요. 

잉크들이 쫙- 

 

 

계산대 앞 잉크들

 

 

 

재밌게 잘 구경하고 갑니다! 

 

 

모나미스토어 성수역점

 

 

 

728x90
반응형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