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구로] 파랑떡볶이(본점) : 즉석떡볶이
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장소/맛집이야기

[서울-구로] 파랑떡볶이(본점) : 즉석떡볶이

by 달님’SS 2021. 10. 3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달님입니다.
맛있는 즉석떡볶이집을 알게 되서 공유합니다. "파랑떡볶이"입니다.

파랑떡볶이(본점)

위치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1길 120 1층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00
메뉴 : 참맛있는떡볶이(3,000원), 어묵한그릇(2,000원), 라볶이(7,000원), 바삭바삭튀김(3,000원), 얌얌김밥(2,500원)
http://naver.me/5DHjMhzP

파랑떡볶이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53 · ★4.31 · 매일 11:00 - 22:00

m.place.naver.com



전부터 말로만 들었던 곳이라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습니다! ㅋㅋ
오랜만의 즉떡이라 설렘설렘ㅋ
입구입니당.

[입구]


입구가 둘이지만 같은가게이니 당황하지 말고 들어가봅니다.
아무데나 들어가도 되요.



[메뉴판]




즉석떡볶이는 2인 이상 주문 해야한다고 합니다. ㅎㅎ
순한맛/매운맛 선택이 가능한데, 순한맛은 기본맛이라고 생각하면 될거 같아요. 매운맛은 신라면 매운맛정도?
저희는 쫄면떡볶이 순한(기본)맛 선택했어요.
주문하고 얼마 안되서 바로 나온 쫄즉떡!


[즉떡]




양배추를 넣어주시더라구요. 짱좋음ㅋ
야채 많이 들어간 즉떡을 좋아하는지라 아주아주 맘에 들었어요.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어느정도 익은 상태라 한번 확 끓고 나면 바로 먹으면 되요.

[끓었다]



우왕!
다 끓었어요. 불을 좀 줄이고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
진짜 떡볶이 국물도 맛있고 떡도 쫄깃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크- 국물이 정말 맛있어요.
즉떡 사리로 쫄면 넣었을 때 바닥에 안눌러붙게 한번씩 바닥부터 저어줘야하는거 아시죵? ㅋㅋ

다 먹고 나서 밥도 볶았습니다.
국물이 맛있어서 밥을 안볶을수 없겠더라고요.
볶음밥 추가해주세요~ !
그러면, 냄비(?) 채로 가져가신담에 볶음밥을 저렇게 쫙 깔아서 주세요.
흐흐.... 불에 익혀줍니당.



[볶음밥]




볶음밥은 진리에요, 진짜...
완전 존맛. 네, 모두가 아는 그 맛입니다. 아는 맛이라 더 무섭게 땡기는 그 맛!
숟가락으로 눌러서 누른 밥을 만들어주고 이제 먹어봅니다.
잘먹겠습니다~!


진짜 배터지게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은 즉떡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자주자주 가야겠어요. ㅋㅋㅋ
찾아보니 파랑떡볶이 본점이 이곳이고 근처의 구로디지털단지점도 따로 있더라고요. 참고하세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