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상동] 제주은희네 해장국(내장국, 돔베고기)
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장소/맛집이야기

[부천-상동] 제주은희네 해장국(내장국, 돔베고기)

by 달님’SS 2022. 8. 2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달님입니다! 

이전부터 소개하고 싶었던 맛집이었는데 이번에 소개하네요. 

해장국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당!

 

 

 

 

제주은희네해장국 : 부천상동점

위치 : 경기 부천시 상동로 87 1층 122호 123호 / 상동역 3번 출구에서 5m

운영시간 :  월,수~토 07:00~24:00, 일 07:00~23:00 / 15:00~17:00 브레이크타임 / 매주 화요일 휴무 

메뉴 : 해장국(10,000원), 내장탕(12,000원), 돔베고기(23,000원)

 

https://naver.me/GbiF568y

 

제주은희네해장국 부천상동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22 · 블로그리뷰 138

m.place.naver.com

 

 

 

입구 위치가 잘 보이지 않을 수도 있어요. 큰 길쪽 말고 골목쪽에 입구가 있습니다. 

 

 

 

 

 

제주은희네 가게 입구

 

 

홀이 엄청 크진 않아도 자리는 넉넉하게 있습니다. 

깔끔해요~~ 

 

 

제주은희네해장국 가게 내부 모습

 

 

저 멀리 해장국 등 가게 내부 음식들에 대한 설명을 적어뒀네욤. 

 

 

저 멀리 있는 설명서

 

 

음식을 시켜볼까요? ㅎㅎ 저희는 내장탕 1개, 돔베고기 중 1개 이렇게 시켰습니다. 

 

 

가게 메뉴판

 

 

곧바로 기본 반찬들 셋팅해 주셨어요. 깍두기를 먹기좋게 잘라줍니다. ㅎㅎ 

 

기본반찬들

 

 

 

 

 

곧 이어 내장탕&돔베고기 등장! 

이 날 정말 배가 많이 고팠었는데, 금방 금방 나와서 좋았었네요. ㅋㅋ

저 보글보글하는 국물 보이시나요!!! 크 - 보기만 해도 벌써 시원합니다 ㅋㅋㅋ

 

 

제주은희네

 

 

파 아래에  다데기가 같이 들어가있으니 잘 풀어 주어야해요. 

내장탕에 마늘 다데기를 넣고 휘휘 저어줍니다.

이 집의 마늘 다데기는 꼭 넣어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마늘이 국물 맛을 확 더 끌어올려줘요! 

내장탕 국물 자체도 꽤 얼큰해요~~ 

 

 

제주은희네해장국 내장탕

 

 

 

이제 돔베고기 차례입니다.

살도 적당히 두툼한 거 보이시나요? 다른 메뉴판에 소짜리도 있긴 하던데 소짜리 시켰으면 큰일 날 뻔 했어요. 

 

양도 넉넉하니 넘 괜찮더라고요! 그 전엔 항상 해장국 아님 내장탕 먹었었는데, 이 날 처음으로 돔베고기를 시켜봤었거든요. 안시켰으면 후회할뻔ㅋㅋ 다음엔 양무침도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돔베고기

 

 

진짜 빛깔이... 잡내 하나도 안나고 너무 맛있는 냄새만 풍겨서 ㅋㅋ

진짜 사진 찍으면서도 엄청 기대됬던~~ 

얼른 찍고 먹어보겠습니다! 

 

 

돔베고기 확대샷

 

 

 

이런 좋은 음식에 술이 빠질수가 없죠? 

진로 한병 주세요~~~!!!

그럼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맛있게 먹는 음식들

 

 

내장탕 국물이 정말 끝내줘요. 다른 해장국집과는 좀 다른 느낌의 맛이에요. 중독성이 강한 맛!

돔베고기도... 보쌈인데 왜 족발의 향이 나는 거죠??? 그리고 저 껍데기 부분은 정말 쫄깃하니 맛있어요!

시켜서 먹어보길 너무 잘한거 같아요ㅋㅋ

 

이것만먹으로도 부족해서.. 저희는 해장국도 추가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해장국

 

 

 

 

결국 이렇게 국밥2개에 돔베고기 먹을 줄 알았음 진즉 시켰을걸 그랬나봐요 ㅋㅋㅋ

이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같이 먹었던 남친도 매우 만족스러워했습니다 ㅋ 

 

한잔 하면서 먹기에도, 다음날 해장으로도 추천합니다!!!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D

 

 


 

 

이 후에 해장국 여러번 먹으러 갔었다가...

양무침도 먹어보니 맛있더라고요!

양무침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2탄을 참고해주세요. :)

 

2022.11.21 - [여행.맛집/맛집이야기] - [부천-상동] 제주은희네 해장국(해장국, 양무침) 2탄

 

[부천-상동] 제주은희네 해장국(해장국, 양무침) 2탄

안녕하세요, 달님입니다! 이전에 한번 소개했던 집인데 다른 메뉴도 맛있어서 2탄으로 올립니다! 해장국이랑 돔베고기1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2022.08.28 - [여행.맛집/맛집이야기] - [부천

ydmny.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