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상동] 오늘은 잔치국수
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장소/맛집이야기

[부천-상동] 오늘은 잔치국수

by 달님’SS 2021. 10. 27.
728x90
반응형
SMALL

얼마전 맛있게 먹었던 국수집이 있어서 공유합니다.
날씨도 쌀쌀하니 뜨끈한 국물로 해장하려고 찾은 곳, "오늘은 잔치국수"입니다.

오늘은 잔치국수

위치 : 경기 부천시 길주로64 / 상동역 4번 출구에서 305m
운영시간 : 매일 10:00 ~ 20:00 / 일요일 휴무
메뉴 : 잔치국수(4,000원), 쫄면(5,000원), 닭개장칼국수(6,000원), 비빔밥(6,000원)
http://naver.me/5rLBWuxf

오늘은잔치국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4 · ★4.49 · 매일 10:00 - 20:00,일요일 휴무

m.place.naver.com


가게 위치는 번화가쪽이 아닌 큰도로변쪽이라 찾기 어려우실수도 있어요.
상동역 근처 육교를 아시려나... 그 육교쪽까지 가셔야 찾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고려호텔을 지나 옆건물을 코너따라 가다보면 보여요.



가게로 들어가봅니다.
가게 내부는 밖에서 봤을 땐 작은 줄 알았는데 옆 공간도 사용하고 계셔서 생각보다 작지는 않았어요.

[가게내부]


메뉴가 다양하던데 국물이 땡겼던 관계로 김치수제비&잔치국수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메뉴]



조금 기다리니 기본반찬부터 주셨어요.

[기본반찬]


맛이 괜찮더라구요. 입맛 돋우는 반찬들 ㅎㅎ 씬나씬나
곧 메인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메인음식등장]


비주얼 합격! 김치수제비 장난 아니게 생겼어요. 해장 완전 잘될 각!
잔치국수도 양이 꽤 많아보였어요!

[반찬과 메인음식]


하나씩 자세히....

[잔치국수]

[김치수제비]


그럼 잘먹겠습니다!

[접시에 덜은 사진]


둘 다 욱수 맛은 진짜 맛났어요. 잔치국수 국물은 깔끔 단백한데 진한 뒷맛이 있고, 김치수제비는 살짝 칼칼하면서 진한 맛!
하난 순수, 다른 하난 악동같은 느낌이랄까요 ㅋㅋㅋ
두가지 맛이 서로 반대되서 더 중독될거 같은 맛!
그나저나 김치수제비는 해장용으로 진심 딱 인거 같았어요...매콤한거 좋아하는 분들은 청양고추 추가해서 드시면 아주 입에 맞으실거에요.
잔치국수는 입에 착 감기는 면발에 양도 많아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진짜 푸짐히 주셨어요.
김치수제비 다먹고 공기밥시켜서 말아 먹는다는 걸 까먹고 못먹었네요..
이게 그렇게 아쉬울수가 ㅠㅠ (남친이 정말 많이 후회했어요. ㅋㅋㅋ)

보니까 백반류 시켜드시는 분들도 꽤 되셨어요. 반찬도 맛나고 육수 맛 좋은거 봐서는 다른 메뉴들도 맛있을거 같더라고요.
남친과 도장깨기 하듯 이 곳 메뉴 하나씩 도전해보기로 했는데 과연 지켜질런지 ㅋ
일단 다음에 오게 되면 전 순두부찌개 먹어보려구요 ㅋㅋㅋㅋ 벌써 기대가 되네욤ㅋㅋㅋ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았던 가성비갑인 곳, 추천추천합니다!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