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상동] 고등애
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장소/맛집이야기

[부천-상동] 고등애

by 달님’SS 2022. 12. 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달님입니다.

따끈한 국물에 고등어구이가 먹고 싶어 찾아간 집 맛이 괜찮아서 소개합니다.

 

 

고등애

위치 : 경기 부천시 상동로 109 / 상동역 6번 출구에서 가깝

영업시간 : 월~토 11:00 ~ 22:00/브레이크타임 15:00~17:00/매주 일요일 휴무

메뉴 : 고등어구이(10,000원), 고등어조림(11,000원), 갈치조림(40,000원), 알탕(10,000원)

 

https://naver.me/5t4g5OY2

 

네이버 지도

부천시 상동

map.naver.com

 

 

 

 

 

 

 

고등애 가게 입구

 

 

가게 내부가 엄청 넓진 않아도 이렇게 룸처럼 방이 나뉜 곳도 있어요.

방에서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고등애 가게 내부

 

 

메뉴에요~ 

겨울 메뉴인 생굴과 과메기도 판매하네요. 오-

 

 

고등애 메뉴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오늘은 고등어구이와 알탕을 먹으러 온거기 때문에 

고등어구이와 알탕을 주문 했습니다.

 

밑반찬들이에요~

 

 

고등애 밑반찬들

 

 

그리고 같이 나온 고등어 구이입니다!

 

 

고등애 고등어구이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먹느라 찍지를 못했는데, 살 발려먹기 편하려고 뒤집었는데 살이 진짜 통통하더라고요.

비린맛도 전혀 없고 맛있었어요.

한 두입 먹을 때 나온 알탕!

 

 

고등애 알탕

 

 

막 끓여져서 나와서 그런지 계속 보글보글하더라고요.

 

 

고등애 알탕 끓는 중

 

 

한 그릇 떠서 먹어봅니다.

 

 

고등애 알탕 한접시

 

 

국물맛 좋아요. 간도 딱이고요. 담백한듯 깔끔하게 맛있었어요. 

흐- 아삭한 맛있는 콩나물 때문인지 시원했어요. 

 

다 먹고 나니 배가 터질거 같았던 ㅋㅋㅋㅋ

 

 

 

 

 

고등어구이도 맛있었고, 알탕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ㅋㅋ 

알탕도 맛있었는데 고등어구이가 더 맛있었네요. 생선 맛집이었어요. 

다음엔 고등어회도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흐흐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