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한나네 : 한식 (간장게장, 꽃게탕, 아구탕)
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장소/맛집이야기

[강화도] 한나네 : 한식 (간장게장, 꽃게탕, 아구탕)

by 달님’SS 2022. 12. 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달님입니다.

강화도에서 맛있게 먹은 꽃게탕집이 있어 소개합니다.

 

 

 

 

 

한나네

위치 : 인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 628

영업시간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월,수~금 11:00 ~ 20:00 (라스트오더 19:00)

                 토 10:30 ~ 20:30 (라스트오더 19:30) / 일 10:30 ~ 20:00 (라스트오더 19:00)

메뉴 : 간장꽃게장(33,000원), 꽃게탕-소(50,000원), 아구탕-소(40,000원)

전화번호 : 032-937-3994

https://naver.me/xhAwRGiz

 

네이버 지도

강화군 길상면

map.naver.com

 

 

 

 

달리고 달려 도착한 곳.

평일 오후 2시 반 즘 도착했네요. 손님은 저희밖에 없어서 좋았던 ㅋ 

 

 

한나네 가게 입구

 

 

가게 내부에요. 

신발 벗고 들어와서 편한 자리에 앉았습니다. 

햇살 비추는 창가 자리도 있어요~ ㅎㅎ

 

 

한나네 가게 내부 사진

 

 

이제 주문을 해볼까요?

 

 

한나네 메뉴판

 

 

간장꽃게장도 먹고 싶고 간장 새우도 먹고 싶었네요.. 솔직히 다 먹고 싶었던ㅋㅋㅋ 

함께 한 친구가 원했던 꽃게탕-소 로 주문했습니다.

추운 날씨에 꽃게탕 기가 막히죠! 

 

조금 기다리니 밑반찬들을 주셨어요. 

배가 고파서 반찬부터 집어먹어 봤는데 맛이 괜찮네요. 

꽃게탕이 더욱 기대됩니다!!!!

 

 

한나네 기본 반찬들

 

 

곧 이어 나온 꽃게탕! 

 

 

한나네 꽃게탕

 

 

우와아!!!!!!! 비주얼 일단 합격이요!

얼른 끓어라~~

 

 

한나네 꽃게탕 끓이는 중

 

 

한나네는 수제비 덩어리를 주더라고요.

직접 조물조물해서 뜯뜯하는 맛이 있었어요. ㅋㅋㅋ

입맛에 맞게 두툼하게 또는 얇게 펴서 뜯어 넣었습니당.

 

 

한나네 꽃게탕에 들어갈 수제비

 

 

막 끓기 시작해서 한 접시 덜었어요.

잘 먹겠습니다!

 

 

한나네 꽃게탕 먹기 시작

 

 

크....

역시 꽃게탕 국물 시원해요.

살짝 얼큰한 정도라 맵찔이도 매우 맛있게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

.

.

.

 

꽃게탕이다보니 손으로 꽃게를 잡고 먹느라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어요.

아쉽네요.. 

 

달달하고 촉촉 쫄깃한 게살!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국물에 밥도 삭삭 비벼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다 먹고 나니 배터지는 줄 알았네요.

후식(?)으로 반찬으로 나온 사라다 사과로 마무리.

 

 

다 먹고 가게 밖으로 나오니 요렇게 귀요미들이 식빵 굽고 있었네요. ㅋㅋㅋ

끄앙-

 

 

한나네 가게 앞 고양이들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