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성수] 천상가옥 카페
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장소/맛집이야기

[서울-성수] 천상가옥 카페

by 달님’SS 2022. 12. 19.
728x90
반응형
SMALL

이전에 갔던 카페 천상가옥 소개합니다.

 

 

천상가옥

위치 :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14길 14 A동 3층

          <성수연방>3층에 있습니다 안쪽 엘리베이터나 계단 이용하셔서 올라오시면 됩니다. :)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00 / 라스트오더 21:30

메뉴 : 녹차카페라떼(6,500원), 딥초코라떼(6,000원), 퍼피슈페너(3,000원)-댕댕이용

https://naver.me/59jNk5aB

 

천상가옥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83 · 블로그리뷰 699

m.place.naver.com

 

 

주차는 AK밸리에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애완견도 동반 입장 가능하다고 하네요. 댕댕이용 음료도 판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계단을 따라 3층으로 올라가면...

눈에 딱 띄는 입구 하나가 있습니다. 

 

 

천상가옥 카페 입구

 

 

길 따라 쭉 통로가 있고 통유리로 내부와 외부가 구분되어 있어요. 

반대편으로는 외부 테라스가 있어요. 

 

 

카페로 들어가는 진입로

 

 

우선 주문을 하러 앞쪽으로.

 

 

진열된 베이커리류들

 

 

베이커리류가 다양하네요. 

메뉴판입니다.

 

 

메뉴판

 

 

저희는 아메리카노 3잔을 주문했어요. ㅎㅎ

 

성수 근처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사원증 보여주면 할인 이벤트도 있다고 하니

사원증 꼭 챙겨가세요~

 

 

천상가옥 카페 이벤트

 

 

 

카페는 꽤 길게 넓게 되어있어요.

야외 테라스 쪽으로 앉으면 햇살을 받을 수 있어요. 

 

 

천상가옥 자리

 

 

 

가게 끝자리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뒤쪽에 요런 거울도 있네요. ㅎ_ㅎ

 

 

야외 테라스

 

 

햇살이 비춰지니 참 좋더라고요. 

주문했던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나왔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고- 시원하다.

커피 맛도 괜찮네요. :)

 

 

 

자리 잡은지 얼마 안되서 어느 샌가 사람들로 찬 카페.

아, 테라스 방향으론 사람들이 많지 않네요.

햇살이 뜨거워서 그런가? ㅇ_ㅇ

 

카페 분위기 자체가 시끄럽지 않아서 그런지 공부하는 몇몇분들도 보이네요.

 

 

점점 사람들로 가득 차는 카페

 

 

.

.

 

다른 장소로 이동하기 위해 이만 안녕.

사람들이 많아 바깥 복도로 나가서 컵 반납하기로 ㅎㅎ

 

 

뒷문 입구

 

 

컵을 반납하고 돌아가는 길.

마지막까지 이쁘네요.

 

 

커피 반납하고 돌아가는 길

 

 

 

잘 쉬고 잘 마시고 갑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