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파주] 라플란드 카페 : 해가 질 때 예쁜 카페
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장소/맛집이야기

[경기-파주] 라플란드 카페 : 해가 질 때 예쁜 카페

by 달님’SS 2022. 12. 20.
728x90
반응형
SMALL

이전에 다녀온 카페 라플란드 소개합니다.

 

 

 

라플란드

위치 : 경기 파주시 돌곶이길 178-3 라플란드

운영시간 : 매일 10:00 ~ 24: 00 / 라스트오더 23:30

메뉴 : 시그니처 아메리카노(5,300원), 스페셜 아메리카노(5,700원), 에스프레소(4,100원)

 

https://naver.me/5gir6ZTn

 

라플란드 : 네이버

방문자리뷰 5,407 · 블로그리뷰 1,131

m.place.naver.com

 

 

 

 

 

* 자가용으로 올 경우, 심학산 먹자골목 끝자락에 있어 주소 검색해서 찾아가면 됩니다.

대중교통 이용 시 파주-출판단지 메가박스에서 심학산 방면으로 도보 10분 걸어 올라오면 됩니다.

 

 

카페 입구에요. 

저희는 카페 입구 앞쪽 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 

 

 

라플란드 카페 입구

 

 

브런치 운영 시간이 정해져 있네요. 

평일 / 주말 10:30 ~ 18:30 입니다.

 

 

라플란드 브런치 운영 시간

 

 

 

라플란드 매장 입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했을 때 엄청 넓어 보였는데 실제로도 넓네요. 

매장 입구 쪽에 원두를 갈고 내리는 기계와 도구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라플란드 매장 입구

 

 

종류가 다양한 베이커리들.

아쉽게도 제가 갔을 땐 많이 빠져있는 상태였어요.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들

 

메뉴판입니다. 

 

라플란드 메뉴판

 

 

저희는 아메리카노 + 자몽에이드 + 소금빵을 주문했습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네요. 

참고하세요. :)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 진행 중

 

 

1층의 테라스 공간과 2층 창가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층 테라스석과 2층 창가석

 

 

뷰를 보고 싶어서 2층 창가석으로 향했어요. 

해가 질 때 예쁜 카페라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간 날 구름이 껴서 예쁜 뷰를 볼 수있을런지..

 

 

2층입니다.

 

 

라플란드 2층 창가 자리

 

 

우려가 현실로.. 와닿는 중입니다. 

그치만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구름은 꼈지만 보는데 분위기 있었어요. 

 

날씨가 좋았다면 진짜 더 예뼜겠구나 싶어요. 

 

 

그 와중에 오동통한 소금빵 귀엽.

 

 

오동통한 소금빵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주문한 음료와 소금빵

 

 

오 이 집 소금빵 맛있네요. 

겉은 살짝 바삭하고 안은 부드럽고.

커피 맛도 좋았어요. :)

자몽에이드도 맛있었습니다. ㅋ 

대체로 음료랑 베이커리가 다 맛있는 거 같아요.

다른 빵도 맛보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맛있게 먹고 계단 내려올 때-

 

 

2층에서 내려다 본 1층 모습

 

 

 

맛있는 빵과 음료 마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다 왔네요.

잘 먹고 갑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