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상동] 황제꼼장어 : 산꼼장어&조개구이
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장소/맛집이야기

[부천-상동] 황제꼼장어 : 산꼼장어&조개구이

by 달님’SS 2021. 11. 1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달님입니다!
남친이랑 꼼장어랑 조개구이가 먹고 싶은데 바닷가 근처까지 가기는 애매해서 찾게 된 곳, 황제꼼장어 집입니다.
지금은 사라져서 다른 가게로 바꼈어요. 아쉽네요.



황제꼼장어 : 산꼼장어&불조개구이

위치 : 경기 부천시 소향로37번길 13-22 106호, 107호 / 상동역 3번 출구에서 305m
운영시간 : 월~토요일 16:00~24:00
메뉴 : 산꼼장어소금구이(소)(27,000원), 붕장어구이(소)(27,000원), 산꼼장어 양념볶음(27,000원), 조개모듬구이(중)(35,000원)
http://naver.me/535BITJ6

황제꼼장어 : 네이버

방문자리뷰 70 · 블로그리뷰 11

m.place.naver.com



가게 입구에요. 날이 좋을 때에는 야외 테이블도 마련해 주시는데요, 저희는 내부에 앉았습니다.

가게 입구


가게 내부입니다.
내부는 깔끔했어요. 저희가 앉은 자리 벽면에 자격증이 엄청 붙어있더라고용. ㅎㅎㅎ 사인도 많구..

가게 내부


멀먹을까나.
우선 조개구이부터 시작 하기로 했어요. 조개구이 중 + 치즈 추가!

메뉴


기본반찬 셋팅해 주셨어요.
콩나물국이 시원하네용. 오랜만에 먹는 고동과 번데기 뇸뇸.

기본 반찬들


불 들어옵니당 ㅎㅎ
크- 설렘설렘



조개 입장! 크 호일접시는 빠질수가 없죵.
조개들 사이즈가 큼직큼직하네요. 크- 키조개 보이시나요. 👍👍

조개구이 스타뜨



남친이 장갑끼고 부지런히 구워줬어용. 고마웡ㅋㅋ

키조개 익는 중


아, 사진으로 다시 보는데도 먹고 싶네요. ㅠㅠ
조개구이는 조개가 맛을 다하자나요... 정말 맛있었어요. 조개들이 익는 족족 한잔 하고 한입 먹고 !

맛있는 조개구이


정신없이 먹고 나니 어느 새 다 먹었더라고요....(시무룩....)
그렇다면 이제 꼼장어로 갈아탈 타이밍!
저희는 산꼼장어 양념볶음을 시켰어요. 실은 이때부터 알딸딸했었는데.....

산꼼장어 양념볶음


좀 징그럽긴 했지만... 열심히 익혀줍니다.
얼추 다 익었을 때 꼼장어 폭풍 흡입ㅋㅋㅋㅋ 이 때 먹느라 정신 없어서 다 익은 걸 못찍었네요... ㅠ

먹는 동안 얼큰조개탕면도 추가!

얼큰조개탕면



신라면에 조개가 들어가 얼큰하고 시원하게 먹었어용.
라면으로 딱 마무리 지으니까 완전 좋았어요. 라면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맛조은 라묜ㅋ

다 먹고나니 너무너무 배불렀던.....
이 날 꽤나 과음을 했었네요.... 안주들이 싱싱해서 다 맛있게 먹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조개구이도 너무 맛있었고, 산꼼장어양념볶음도 진짜 맛있었어요.
전 산꼼장어 양념볶음 진짜 추천드려요. 징그럽게(미안한 마음이 들게되는....ㅠ) 보이기도 하지만 맛만큼은 정말 추천합니다.
배가 너무 불러서 밥을 못볶아 먹었던 게 너무 아쉬워요.
조개들도 신선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근교에서 이런 조개구이집을 즐길 수 있다니....!
(그치만 조개구이는 바다... 바닷가 앞에서 먹는 걸 이길수가 없네요ㅠ)

바닷가 근처까지 갈 시간은 없고, 부천에서 조개구이와 꼼장어를 맛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