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부평] 스윗유 : 카페&디저트 / 샌드위치
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장소/맛집이야기

[인천-부평] 스윗유 : 카페&디저트 / 샌드위치

by 달님’SS 2021. 12. 2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달님입니다.
핫도그가 생각나서 오후 간식으로 배민에서 핫도그 2개와 샌드위치 1개를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핫도그 위주로 찾던 중 꽤 괜찮아 보이는 곳으로 주문했어요. 먹어보니 맛이 괜찮아서 공유합니다.


스윗유

위치 : 인천 부평구 충선로 161번길 8 / 굴포천역 2번 출구에서 733m
운영시간 : 월 : 휴무 / 화~일 : 09:00 ~ 22:00
메뉴 : 아메리카노(3,800원), 카페라떼(4,700원), 바닐라라떼(4,800원), U크림라떼-아인슈페너(5,800원), 뚱샌드위치(종류가 다양), 핫도그(종류 다양)
배민정보 >>> https://baemin.me/ESDUgNXjt

[배달의민족] 같이먹어요!

이 가게 어때요? 배달의민족 앱에서 확인해보세요.

www.baemin.com

카페 정보 >>> http://naver.me/5Tv3Qur7

스윗유 : 네이버

방문자리뷰 98 · 블로그리뷰 64

m.place.naver.com



처음엔 핫도그만 먹을 생각이었다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샌드위치도 하나 더 시키기로 했어요.
분명 점심 먹은지 얼마 안됬는데 왜케 먹고 싶은거죠……
남친은 핫도그를 저는 샌드위치를 골라보기로 했어요.

메뉴가 엄청 다양하고 많더라고요. 음료도 다양하고, 샌드위치&핫도그 종류도 다양하고…. 샐러드&요거트, 케이크 등…
다 너무 맛있게 생겼네요 ㅠㅠ 흠.. 하지만 오늘은 핫도그&샌드위치 먹기로 했으니까!


배민 메뉴들



음료부터 올리려면 너무 많아서 차마 다 올릴수가 없었던 메뉴들 ㅠㅠ

저는 갈릭 핫도그 & 어니언 핫도그 & 치킨텐더 샌드위치 를 시켰습니다.
35분정도 뒤에 도착했어요~ 씐나씐나 ㅋ


아싸 도착했다
핫도그와 샌드위치

와 너무 맛있게 생겼어요.
얼른 커피물 올리고~ 커피를 급하게 2잔 탔습니다.

요렇게 귀요미 서비스빵도 주셨어요.
리뷰이벤트 이런것도 아니었는데 연휴때 주문해서 긍가 고맙네용.




우선 갈릭부터 맛보기로 확대해서 찍어보고…
어니언도 찍어보고… 그담엔 샌드위치….
정말 안에 내용물(?)이 알차게 꽉꽉 들어있었어요.

갈릭과 어니언

치킨텐더샌드위치



맛을 다 같이 봐야하니 핫도그는 반으로 잘라주었습니다. ㅎㅎ 샌드위치는 하나씩 먹으면 되공…

확대샷



우선 핫도그부터 맛을 보았습니다.
갈릭과 어니언!

소스맛이 강하면 소스맛밖에 안나잖아요?
여긴 소스 맛이 강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그렇다고 맛이 심심하거나 부족한 맛이 아니라 소스가 속재료와 잘 어우러져서 소세지맛을 더 잘 느낄수 있달까요?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뭔가 건강하고 풍성한 핫도그를 먹는 느낌? 부족함없이 꽉찬 맛이에요.

그 다음 샌드위치를 먹었는데요.
속재로 꽉 찬거 보이시나요. 한입에 넣어먹기 힘들더라구요. 뚱샌드위치라 ㅋ
속재료가 신선한게 느껴졌어요. 아삭한 양상추와 맛있는 치킨텐더! 샌드위치가 든든하더라고요.
샌드위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 먹고나니 배가 엄청 불렀던ㅋ

앞으로 핫도그 먹고 싶을 땐 이곳에서 자주 시켜먹을거 같아요.
오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