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중곡] 구영탄 초밥 : 스시 전문점
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장소/맛집이야기

[서울-중곡] 구영탄 초밥 : 스시 전문점

by 달님’SS 2022. 7. 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달님입니다!
중곡역 쪽에 볼일이 있어 찾아갔다가, 친구가 가보자고 해서 가게 된 집인데 맛있게 먹어서 공유합니다.


구영탄초밥

위치 : 서울 광진구 능동로51길 26
전화 : 02-6398-1255
메뉴 : 모듬 초밥 12P(14,000원), 생연어초밥 10P(22,000원), 구운 연어초밥 10P(17,000원),
생연어+대광어초밥 10P(18,000원)
http://naver.me/xgajkapF

 

구영탄초밥 : 네이버

방문자리뷰 67 · 블로그리뷰 3

m.place.naver.com



스시가 먹고 싶대서 찾아봤는데 평도 좋고, 괜찮아보여서 바로 고고 했습니다.
(스시는 언제 먹어도 맛남!ㅋㅋㅋ)



구영탄 초밥 입구와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좀 작았어요.
점심 시간이 좀 지났을 때라 그런지 손님은 저희밖에 없었는데 그래서 더 좋았어요. ㅋㅋㅋ (배달 주문이 많은집!!)
가게 메뉴판입니다~



메뉴



다양하죠? 뭘 먹어야할지 모를 땐 모듬!
저희는 모듬 초밥 2세트를 시켰어요.
초밥 주문 시 샐러드 + 미니우동 + 감자고로케 + 소고기 김치마끼가 제공 된다고 하네용!!!

제일 먼저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샐러드 먹던 중 따땃한 미니 우동도 나왔어요~

 

 

샐러드와 미니우동



드디어 초밥 등장! 도톰하고 긴 회가 보이시나요?
왕 진짜 잘먹겠습니다! 하나씩 시킨거라 2접시 한번에~ㅋㅋ

 

모듬 초밥 등장



초밥 정말 맛있더라구요. 초밥 맛없는 곳에서 먹으면 식감도 별로고 안좋은 냄새도 나잖아요? 밥보다 회가 넘 작고 귀여운 데도 많고요.
여긴 씹는 식감도 너무 좋구, 회부터가 입 안에 가득해져서(두툼하고 커서) 그게 너무 좋았어요.
밥도 간이 아주 맛있게 잘 베어있었고요.

 

맛있는거 확대하기




맛있는 초밥이 점점 줄어들어 속상할 즈음...
고로케와 소고기김치마끼를 주셨어요!

 

고로케 소고기김치마끼



대박!!! 얘네들도 맛있어요. 맛있습니다.
진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 먹고 나니 금새 접시를 치워주시고는... 수박과 아이스커피를 후식으로 주신...!

 

완벽한 후식



센스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ㅠㅠ
마지막까지 대접받고 가는 기분이었어요.
그와중에 커피잔 넘나 귀요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음식 맛있고 기분 좋게 먹고 갔습니다.
거리만 멀지 않다면 자주 올거 같은데 ㅠ 거리가 멀어서 너무 아쉬웠네요.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