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선원면] 돌멘베이커리 : 비건빵집
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장소/맛집이야기

[강화도-선원면] 돌멘베이커리 : 비건빵집

by 달님’SS 2022. 4. 17.
728x90
반응형
SMALL

고려궁지 여행글 >>  2022.04.17 - [여행.맛집/대한여행이야기] - [강화-고려궁지] 고려궁지 / 강화산성 북문 : 당일치기 여행

 

[강화-고려궁지] 고려궁지 / 강화산성 북문 : 당일치기 여행

안녕하세요, 달님입니다. 4월 초에 벚꽃 구경하러 다녀온 강화도 고려궁지. 이제서야 올리네요 ㅠ 지금은 꽃도 많이 피었을거 같은데, 제가 갔을 때는 꽃이 아예 피지 않았었어요. 그래도 산책하

ydmny.tistory.com

 

 

강화도 고려궁지를 둘러본 후, 미리 알아본 카페로 향했습니다. 

비건베이커리집이라고 해서 한번 가보고 싶었어요~ 

 

 

돌멘베이커리 : 비건카페 

위치 : 인천 강화군 선원면 해안동로 1209 1층

영업시간 : 월요일 정기휴무 / 화~일요일 10:00 ~ 20:00 메뉴 : 아메리카노(4,000원/4,500원), 바닐라라떼(6,000원), 메리골드 강화쑥차(7,000원), 막걸리모닝빵(3,800원), 쑥식빵(4,800원), 돌멘초코볼(2,000원)

 

돌멘베이커리 : 네이버

방문자리뷰 68 · 블로그리뷰 33

m.place.naver.com

 

 

 

 

 

차로 이동 시 고려궁지에서 멀지 않는 곳에 있어요. 

큰 건물의 1층에 있기도 하고, 간판이 딱 보이지 않아 근처왔을 때 못찾으실 수도 있으니, 이 녹색 건물(민트색 지붕)을 잘 찾으시기 바랍니다. 

건물 앞에 주차할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다른 공간은 못찾았네욤..) 

 

 

건물 입구 

 

 

주차하고 건물 안으로 들어가려다가 가게 앞 바다와 구름이 너무 이뻐서 한 컷 찍었어요. 

 

 

가게 앞 바다

 

 

이제 내부로 들어가서....

이게 메뉴판인데요. 저는 소이밀크티, 남친은 레몬에이드를 시켰어요.

주문 할 때 레몬에이드는 많이 시다고 이야기 해주셨어요. 신 걸 좋아하는 남친은 오예 ㅋ 

 

메뉴판 

 

그 옆으로 요렇게 잼이랑 귀리스틱, 돌멘초코볼 등이 있었어요. 그리고 그 옆으로는 빵들이 있고요~ 

 

잼과 다른 것들
비건빵1
비건빵2

 

 

먹음직스럽게 생겼더라고요. 비건빵이라고 해서 종류가 많지 않을 줄 알았는데 종류도 엄청 다양했고요. 

버터없이 이런 빵을 만들 수 있다니... 집에 갈때 포장해가기로 했습니다. ㅎㅎ 

 

 

가게 내부에요~ 

공간이 엄청 넓지는 않은데 참 예쁘더라구요.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가게 내부 

 

 

창가를 바라보고 앉을 수 있는 자리게 2곳이었는데, 그 중 한 곳을 앉았어요. 

뷰가 너무 좋았어요~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음료를 올려준 쟁반(?)도 너무 독특하고 느낌있더라고요. 

 

카페 뷰 그리고 음료들

 

 

설탕이 들어가지 않아서 많이 시다고 했는데, 맛있는 신맛이더라구요. 

신 걸 못드시는 분들에겐 비추이긴한데, 맛있었어요! 

밀크티도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홍차 특유의 맛이 참 좋았습니다. 

 

수다 좀 떨고 많은 이야기를 나눈 뒤에 출발 하기 전 화장실을 들렀는데요.

화장실도 참 깔끔하고 이뻤어요. 

 

카페 화장실

 

 

돌아가려고 보니 이미 빵들이 많이 팔려서 몇개 없더라고요. ㅠㅠ

가게 들어왔을 때 아예 사둘걸....아쉽지만 남은 빵들 중에서 몇가지를 골라 포장했어요. 초코맛을 좋아하는 남친의 성향을 고려해서 고른 초코칩스콘, 초코파운드, 돌멘초코볼! 

 

비건빵들 

 

 

집으로 돌아가는 길- 

 

강화도 돌아가는 길

 

 

어느 새 해가 지고 있더라고요. 

멀지 않는 곳에서 바다도 느끼고, 산도 느끼고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집 와서 먹은 빵 리뷰 입니다! 

 

# 돌멘초코볼

돌멘초코볼

 

단단한 초콜릿에 둘러싸여있는데, 한 입 베어 물었더니 촉촉하면서 묵직한? 것이 들어있더라고요. 

견과류?같은 것이 들어있어서 중간중간 씹히는 식감도 좋고 뭔가 신기한데 맛있었어요. ㅋ 안에 들은? 거가 되게 묵직한 느낌이에요~ 

한 알인데 뭔가 되게 든든했어요. 커피이나 살짝 데핀 우유랑 먹으면 완전 찰떡일듯! 

 

 

# 초코파운드

초코브라우니

 

브라우니도 묵직하더라고요~ 밀가루 버터가 없어서 빵이 흩어지지 않을까 했는데 그런거 없이 촉촉하고, 브라우니라 너무 달지 않을까 했는데 먹기 좋은 달달함이었어요. 브라우니를 먹는데 몸에 덜 미안한 기분이 ㅋㅋ 근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따뜻한 커피랑 먹으니 완전 어울리더라고요. 

 

 초코칩스콘은 먹느라 못찍었는데요, 스콘 안에 초코칩 덩어리가 들어있어요~ 스콘이라 따뜻하게 해서 먹는 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따뜻하게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ㅋ 

 

 

 

한번쯤은 비건이라는 것을 경험해 보고 싶다 했었는데, 좋더라구요. 음료도 정말 맛있었고요.

빵은 집에가서 먹어보았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밀가루도 없이, 버터도 없이 이런 맛이 가능하다는게 신기했어요. 

카페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카페에서 바다를 바라보는 뷰도 너무 좋았고, 음료 맛과 빵맛도 좋았던 곳이었어요. 

잘 먹고 갑니다! :) 

 

 

 

참고로, 인터넷으로도 주문 가능합니다! 직접 가지 않고도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쓰면서 찾아보니 이렇게 스토어가 있더라고요. 

이거 다 쓰고 막걸리모닝빵 한 번 주문해봐야겠어요 ㅋ 

▼▼▼▼▼▼▼▼▼▼▼▼▼▼▼▼▼▼▼▼▼▼▼▼▼▼▼▼▼▼▼▼▼▼▼▼▼▼▼▼▼▼▼▼▼▼▼▼

https://m.smartstore.naver.com/dolmenbakery/category/ALL?cp=1 

 

돌멘베이커리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강화도에 위치한 비건 베이커리 전문점입니다.NO! 밀가루, 유제품, 백설탕, 유제품

smartstore.naver.com

 

 

돌멘베이커리

 

728x90
반응형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