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상동] 마차푸처레 : 커리 전문점
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장소/맛집이야기

[부천-상동] 마차푸처레 : 커리 전문점

by 달님’SS 2021. 3. 7.
728x90
반응형
SMALL

인도 커리집을 소개합니다.
남친이 진짜 커리 맛을 느껴보고 싶다고 해서 데리고 간 곳!
이름은 부천에 있는 [마차푸처레]라는 가게입니다.
상동역 3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찾아볼수 있어요~


마차푸처레

위치 : 경기 부천시 상동로 87 (상동역 3번 출구 근처)
운영 : 평일 11:00 ~ 22:00
대표메뉴 : 마차푸처레스페셜메뉴(19,000원) / 다양한 커리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요.

 

 

마차푸처레

경기 부천시 상동로 87 (상동 544-4)

place.map.kakao.com

 

 

 

 

2층으로 올라가봅니당ㅎㅎ
입구에서 부터 인도 느낌이 나요. 오호 신나신나 🤩

잘은 모르겠지만 인도에서 오신 부부가 운영하시는 것 같은...?
남편분이 요리하시고, 아내분이 홀담당 이신거 같았어요. 한국말도 유창하게 잘하시구...
메뉴판을 먼저 살펴봅니다. ㅎㅎ 먼가 엄청 많아요. 이게 다 뭐람?
잘 모를 땐 추천 메뉴 가야죠~

 

 

[메뉴]

 

 

뭘먹어야할지 고민하다가..

추천메뉴인 '치킨 탄두리'와 '달 마카니', '쇠고기 마살라'

그리고 맥주 카스를 시켰습니다.
카레라이스도 시켜보고 싶었는데, 양이 어떨지 감이 오지 않아서

우선 시켜보고 모자라면 카레라이스를 시켜보기로 했어요.
과연 어떤 맛일런지~~ 🤔

 

 

[기본 셋팅]
[반찬3종]

 

 

물컵도 분위기 있어 보이지 않나요? 호호
반찬..? 인걸까요 샐러드와 양파 절임같은거랑 피클을 주셨어요.

샐러드는 깔끔한 맛이라서 좋았구 양파 절임?은 매콤한 감칠맛!

드디어 음식이 하나씩 나옵니다.
처음으로 나온 음식은 치킨 탄두리에요.

 

 

[치킨 탄두리]

 

 

맥주도 같이 주셨어요~ 호오... 간이 셀거 같은 느낌?

한입 먹어봅니당

 

 

[맥주와 한 입]
[확대샷]

 


생각보다 깔끔한 맛? 기름기가 쫙 빠져있어서 오히려 건강한? 느낌의 맛이었어요.
향신료가 셀거 같이 생겼는데 전혀 아니었어요.
오히려 겉맛만 조금 느껴지고 살짝 매콤함이 감돌았던!

살이 좀 퍽퍽한 감이 있어서 맥주랑 정말 잘 어울렸어요.
맥주 안시켰으면 후회할 뻔ㅋ

커리 등장!

 

 

[위 소고기마살라 / 아래 달 마카니]
[난]

 

 

커리를 주문하면 플레인 난 3장을 주더라구요.
사진상에서는 잘 안나오는데 1장 크기가 진짜 컸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봅시다!!!

 


커리가 다 같은 커리가 아니더라구요.

은은한 향신료 향에 각기 다른 매력의 커리!
두 개를 비교해 보자면...

달 마카니는 좀 더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었어요.

크림과 버터가 얹어져있어서 그런지 부드러우면서도 콩의 고소한 맛이 매력적이었어요.


소고기 마살라는 맛이 좀 더 강한 편이에요.

소고기 때문인지 묵직하게 진하면서도 매콤한 맛!

고기도 있어서 씹는 맛도 있었구요.
강하고 진한 맛과 부드럽고 고소한 맛.

 

두개의 맛이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 어떤 맛이 더 낫가도 하기에 어렵네요. 🤔
저는 달 마카니를, 남친은 소고기 마살라 픽!

 


치킨 탄두리를 커리에 찍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반찬(?)으로 주신 샐러드와 양파절임하고도 되게 잘 어울렸어요~

 

난 3개는 거뜬 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너무 배부르더라구요.

치킨도 양이 많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살이 진짜 많았어요.

카레라이스는 다음 기회에 ㅠㅠ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양도 많아서 배도 엄청 든든했다는!
인도 커리의 진짜 맛을 보고 싶은 분들께 이곳 정말 추천드립니다.
같은 커리라고 다 같은 커리가 아니었구나! 라고 느낀 곳!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맛도 좋았어요. 추천추천~ 👍
그럼 이만 슝. 🙋‍♀️

 

 

 

728x90
반응형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