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연수] 이태리마담 : 연수점
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장소/맛집이야기

[인천-연수] 이태리마담 : 연수점

by 달님’SS 2021. 8. 18.
728x90
반응형
SMALL

얼마전 파스타가 땡긴다고 하셔서 찾아보다 부모님과 함께 가게 된 파스타집, "이태리마담" 입니다.

 

이태리마담

위치 : 인천 연수구 샘말로 77 1층 이태리마담 (인천 연수구 연수동 609-4 1층 이태리마담)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00  (배달 : 11:00 ~ 01:00)

메뉴 : 투움바 파스타(10,900원), 우삼겹 해장 파스타(11,900원), 새우 알리오올리오(10,900원), 목살 크림파스타(10,900원)

http://naver.me/FcabTMa3

 

이태리마담 연수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9 · ★4.88

m.place.naver.com

 

 

입구가 크지 않고, 가게 내부도 크지 않았어요~

아담하고 깔끔한 가게에요.

 

[이태리마담 입구]

 

사진이 너무 어둡게 찍혔는데 내부는 환했어요~ 대낮에 찍어석 그런가;;; 

테이블은 총 3개였는데, 4인석 2개, 2인석 1개 이렇게 있었고,

입구쪽에 포장이나 배달 오신 분들이 기다리는 동안 잠시 앉을 수 있도록 되어있는 자리도 보였어요.

(테이블 없이 긴 좌석만 있는 그런?)

 

앞에 주차 공간이 따로 없어보여서 다른 곳에 주차를 하고 왔는데, 사장님?께 말씀드렸더니 이야기하시지 그러셨냐구 담에 오면 이야기해달라고 해주시더라구요. 친절포스. 

 

3명이라 4인석에 앉았습니다. 테이블마다 저런 뽀인트가 있어요. 귀엽네요 ㅋ 

 

[음식이 잘생김ㅋㅋ]

 

메뉴판도 심플해요. 

 

[메뉴1]
[메뉴2]

 

남자 2분이서 운영하시는 거 같았어요. 주방 한분, 가게 서빙 한분.

 

주문하기 전에 파스타 종류에 대해 이것저것 다양한(?) 질문들을 했는데도 친절하게 답해주신 사장님.(알바생인가?)

매우 친절하셨어요.

나이가 있는 분들이 드시기에 뭐가 좋을지 잘 모르다보니 이것저것 추천을 해달라고도 요청했었는데 잘 설명해주려고 하시더라구요. ㅋ (뚝배기 해산물 파스타를 추천해주셨어요.)

해산물 위주로 드시고 싶다고 해서 해산물이 들어간 것들 중에서 고르기로 했습니다. 

 

이벤트로 리뷰 참여 시 기본 샐러드를 준다고 해서 리뷰 참여하기로! 

엄마는 파스타만 먹고 싶다고 하셨고, 아빠는 아무거나 하셨어서 파스타2개, 감바스와 마늘바게트1개, 리뷰이벤트_기본샐러드 이렇게 주문했어요. 탄산음료는 따로 주문하지 않았어요. 

뚝배기 해산물 파스타는 원래는 뚝배기에 나가야 하는데, 너무 뜨거워서 안전상의 이슈로 다른 파스타처럼 그릇에 나온다고 하네요. 

(네이버 리뷰 이벤트 참여완료!)

 

투움바 파스타 10,900원
뚝배기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12,000원
감바스와 마늘 바게트 10,900원
리뷰이벤트용 기본샐러드 

 

 

기본 셋팅입니다.

 

[셋팅]

 

오이피클 맛나맛나. 할리피뇨 매콤매콤.

앞접시와 수저/포크 이쁘죠? ㅎㅎ

 

아우 배고프다....

주문 배달이 많은 거 같았어요. 배달해주시는 분들이 계속 와서 음식 받아가시더라구요. ㅋ

 

드디어 스파게티가 나왔습니다!

 

[투움바 파스타]

 

[뚝배기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토마토 파스타 위에 치즈가 뿌려져 있어서 쉐킷쉐킷.

 

[토마토 파스타 쉐킷]

 

쉐킷쉐킷 하는 도중 감바스와 샐러드 도착!

 

[감바스와 마늘 바게트]

 

[감바스 확대샷]

 

[기본샐러드]

 

 

테이블 한 상 가득! 흐흐흐-

잘먹겠습니다!

 

뇸뇸뇸. 

저는 투움바 파스타가 좀 더 입맛에 맞더라구요. 살짝 매콤해서 크림이라도 느끼하지 않고, 소스가 고소해서 맛있었어요.

저희 부모님 입맛 기준 두 분도 투움바 파스타가 더 맛있다고 하셨어요.

 

뜩배기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도 맛있었어요~ 투움바 파스타랑 비교했을 때 확실히 좀 더 깔끔하고 담백한 맛! 

첫 입맛에는 뚝배기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가 맛있었는데, 먹다보니 자꾸 투움바 파스타에 손이 가더라는...ㅋ

 

감바스도 맛있었어요~ 바게트 빵도 맛있었구, 새우 얹어서 먹어도 맛남맛남ㅋ 

적당히 짭잘해서 올리브에 빵 찍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기본샐러드는 우리가 아는 그 기본 샐러드입니다.  :-)

 

처음엔 양이 많지 않아보였는데, 의외로 배부르더라구요?

부모님도 생각보다 배가 부르다며 보기와 다르게 양이 많다고 ㅋㅋ 

저희 부모님도 만족하셔서 기분이 좋으네요. 배달로 시켜 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찾아보니 배민에도 있더라구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